본문 바로가기

부산보일러

시댁선물 – 홈플래닛 저소음 무선마우스 사진그대로

오늘은 마우스 쿠팡 브랜드 – 홈플래닛 저소음 무선마우스 비교 이런상품어때요
현시간 상품금액 19% 13,900원에서 쎄일가격
11,160원 초특가 이용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.
추가소개 해드립니다

쿠팡 브랜드 – 홈플래닛 저소음 무선마우스 상품구매


가격저렴하고 사진그대로 디자인도이뻐요 무소음에작동잘댐 | [구매동기]
노트북사용하는데 유선마우스 쓰고있어서 줄로되있어서 불편하고 이번에 고장나서 무선을 찾고있다가 이걸발견했어요ㅎㅎ 쿠팡에서도 랭킹1위고 가격도 제일저렴하더라구요
디자인도 깔끔하고 제 노트북이 흰색이라 잘어울릴것같아서 구매해보았답니당

[배송]
로켓배송은 역시 절실망시키지않았어요~~
저녁6시쯤시킨것같은데 다음날 아침에출근할라니까 벌써와있더라구요ㅋㅋㅋㅋ 기사님들 너무수고하시는것같아요ㅠㅠ

[구매후기]
*포장-깔끔해요 손상없이 이쁘게 잘되있어요~
*디자인-사진그대로에요 ㅎㅎ 곡선도이쁩니당
*소음- 일도 클릭소리안나요ㅋㅋㅋ
그렇다고 그립감 불편한것도아니에요
엄청난조용한곳에서 집중한다면야 들리겠지만
그거이니고야 신경절대안쓰이는 소리에요
신경이안쓰여요!!
*크기-전 손이작아요 딱 손에들아와요 ㅎㅎ
저희집강아지가3kg애긴데 한번비교해봣어요
참 야무지게 작쥬~?ㅎㅎ
카페갈때 가방안에 쏘옥들어갈것같아요
*컴퓨터연결- 무선이라 바로 연결잘되고 밑에 따로 패드없이
책상(저희집은 무광택나무)에다했더니
잘되었어요~~
광택책상이신분들은 패드를깔으셔야될지는
잘모르겠네용

가격 만원초반주고사서 잘작동되고 건전지도 안에들어있고 저렴하게잘산것같아요~~ 이번꺼는오래갔으면좋겠네용


진짜 조용하고 휴대하기 편한 마우스 | 1번사진 : 언박싱한 후에 구성품입니다! 심플하게 원하는 것만 있어서 좋았습니다. 깔끔하죠?ㅎㅎ 설명이 잘되어있어서 쉽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.

2번사진 : 컴퓨터에 꽂는 usb포트를 표시해뒀습니다! 이렇게 안에 내장되어 있으니 어디 들고다니기도 너무 편하고 잃어버릴 일은 절대 없을것 같습니다. 마우스안에 보관기능까지 되서 너무 마음에 두는 부분입니다.

3번 . 4번 사진 : 연결이 되서 평상시 마우스 사진과 움직인 후 불이 들어온 마우스의 사진인데요. 일단 usb포트를 꽂기만하고 한번 마우스를 클릭하면 자동연결이되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정말 편리해요! 손안에 쏙들어오는데 손에 집히는 그립감도 너무 좋습니다. 그리고 이 마우스의 최대장점 누를때 [소리가 안나는데 정말 조용해요!!] 조용한 도서관에서도 쓸 수 있을만큼 무소음입니다. 무선마우스를 고민하시는거라면 이 마우스 적극 추천합니당!!!

5번사진 : 집에서 사용하는 노트북과 같이 찍어봤습니다. 줄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가 확연히 느껴졌는데 무선마우스를 사용해보니 키보드도 무선으로 바꿔야할 것 같습니다. 너무 깔끔하고 편리해서!!

마음에 쏙 들어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세히 적어봤습니다!! 이 마우스 추천템이에요!!


광클해도 소리 안나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마우스!! | 업무상 마우스를 빠르게! 많이! 클릭해야하는데요~
조용한 사무실에 제 클릭소리만 엄청 크게 울리는거 같아서 너무 민망하고 눈치 보이더라구요….ㅋㅋ저소음 마우스를 찾던 도중에 만난게 바로 요 친구입니다!

깔끔한 패키지를 열어보니 심플하고 귀여운 마우스가 나왔습니닷!!
깔끔한 화이트라 예쁘구요 너무 얇지않아서 그립감이 좋아요! 그리고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입니다!
여자인 저한테 딱 알맞는 크기라 남성분들은 조금 작을수도있을거같네요~
밑부분을 열면 건전기가 들어있어서 바로 사용할수있어요!

우선 소음이 적게 나는 마우스를 원하는 제 요구를 완!전!히 충족시켜주는 제품이에요!
눌렀나..?싶을정도로 소리가 작아요..원래 제가 쓰던 마우스와 비교한 영상 같이 첨부했어요! 한번 비교해서 들어보세요 ㅎㅎ저소음이 아니라 거의 무소음에 가깝습니다 ㅋㅋㅋ
그리고 저는 버벅거림은 느끼지 못했어요~ 클릭 많이해도 검지손가락도 안아팠습닷~!
이 마우스와 함께 더 열일해야겠어요!! (•̀ᴗ•́)و ̑̑ 사무실용 마우스로 강추드려요~~!


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!!! | 이거 이름 바꿔야합니다… 저소음마우스라니요. 무소음 아닌가 싶을정도로 ㅋㅋㅋㅋㅋ 소리가 진~짜 안나요..
사실 마우스소리가 크면 은근 신경쓰이잖아요? ㅠ
근데 눈치안보고 광클해도 될듯해요,,, 넘나 조용한 것,,ㅎ
도서관이나 사무실에서 쓰기 딱 좋을거같아요!!ㅎㅎ

그리고, 엄청 가벼워요!! 48g의 위엄인가욥,,
한손에 딱 알맞게 들어와서 그립감도 좋고 커서이동도 부드럽게 잘되네요 ~
근데 만약 손이 좀 크신 분들이라면 마우스가 좀 작게 느껴지실수도 있을거같아요!

AA건전지 한개 들어갈수있구요. usb포트를 마우스 본체 안에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!!
usb포트공간 없는 마우스들이 많아서 이동할때마다 usb포트 빠트린적도 있고 챙겨다니기 불편했는데 !!! ㅠ 이건 공간이 있으니까 넣어서 다니면 될거같아요 ㅎㅎㅎㅎ

색도 사진에 보이는거랑 똑같구요, 검정색이라 심플하고 깔끔해보여요!! 마음에 듭니다 ㅎㅎ ㅎㅎㅎ


쿠팡 브랜드 – 홈플래닛 저소음 무선마우스, 단일 상품, 화이트2019년 12월 제조된 제품으로 배송받았습니다.

왼쪽 클릭, 오른쪽 클릭할 때 저소음이라서 그런지 민감하다는 느낌이 좀 들구요. 휠 돌아가는 소리는 다른 여느 마우스처럼 소리가 납니다. 배송받은 제품 휠은 약간 뻑뻑하네요. 일반 성인 남자에게는 마우스 사이즈가 좀 작을 것 같고, 여자들에게는 괜찮은 거 같습니다.

절전 기능이 있어 건전지 on/off 는 없습니다.

가격 생각하면 무난하게 쓸 만합니다.


쿠팡 브랜드 – 홈플래닛 저소음 무선마우스 상품구매


The post 시댁선물 – 홈플래닛 저소음 무선마우스 사진그대로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